대한민국장애인지원 나눔대상선정위원회

대한민국장애인지원 나눔대상선정위원회
대한민국장애인지원 나눔대상선정위원회

20일 장희춘위원장이 2차수상자를 위한 선정위원회 회의를 열고 2023 봉사대상 부문 봉사대상과 장애인지원학술부문대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1) 2023장애인지원 봉사대상수상자 금상수상자 한국복지장애인협회 김현경 이사장은 10년 전 첫 기부를 장애인후원단체를 통해 시작하여 현 한국복지장애인협회 이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2) 2023장애인지원 봉사대상수상자 은상수상자 어재석 이사는 (주)디에이그룹 관리이사와 대한민국장애인지원단체 이사로 대한민국의 장애인의 권익증진과 봉사를 실천해온 인물로 대한장애인희망재단에서 추천을 하여 선정위원회 회의를 통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3) 2023장애인지원 봉사대상수상자 은상수상자 고준이사는 2021년 장애인단체로 표창을 수상하는 등 대한민국의 장애인지원과 후원에 앞장서는 인물로 묵묵하게 전국에 지원을 이어가고 있어 장애인체육발전진흥회에서 추천을 하여 선정위원회 회의를 통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4) 2023학술부문대상표창수상자 송곡대학교 조충기교수는 전 장애인국가대표팀 코지로 4년6개월 재직을 했으며, 생활체육. 경기지도자 총4개의 국가자격증을 보유하여 장애인학생의 재활운동의 길을 열어준 대한민국 체육지도 대표인물로 유명하며, 장애인체육발전진흥회에서 추천을 하여 선정위원회 회의를 통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한편 대상 시상자는 언론 보도자료 배포예정이며. 금상. 은상. 동상. 표창 수상자는 대한민국 장애인 봉사, 나눔 대상 선정위원회에서 장희춘 위원장이 직접수상자의 수상을 10일 이내에 최소인원으로 참석하여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저작권자 © 대한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